김정현 자필 사과문

2021. 4. 14. 17:45스타

김정현이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다. 김정현은 최근 드라마 시간에서 배우 서예지와 당시 있었던 일들이 이슈가 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스라이팅, 조종설 등 다양한 설들이 난무했는데 이에 대해 김정현은 한 언론사에 자필로 사과문을 보냈다. 김정현은 사과문을 통해 동료 배우, 당시 감독, 작가 스텝들에 대한 사과를 발표했다. 김정현은 당사자들을 시간이 걸리더라도 직접 찾아가 사죄한다고 하였다.

 

김정현 자필 사과문

김정현
김정현 자필 사과문

김정현이 보낸 자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정현입니다.

드라마 ‘시간’은 제가 배우로 첫 주연을 맡게 된 작품으로 제게도 특별한 의미의 작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감독님 작가님 동료 배우 및 스탭분들께 너무 큰 실망과 상처를 안겼습니다. 죄송합니다.

‘시간’ 제작발표회 당시의 기억이 파편처럼 남아있습니다. 그 당시의 제 모습은 저조차도 용납할 수 없는 모습입니다. 다시 되돌리고 싶을만큼 후회스럽고 또 후회스럽습니다.

저는 개인적인 문제로 불미스러운 일을 자초했습니다. 주인공이자 배우로서 책임을 다하지도 못했습니다. 아무런 변명의 여지 없이 사죄드립니다.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 하차를 하는 모든 과정, 제작발표회에서의 제 행동은 잘못된 것입니다. 이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서현 배우님을 비롯해 당시 함께 고생하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시간’ 관계자분들과 저로 인해 피해와 상처를 입으신 모든 분들을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사과를 드려야 할 것 같아 저는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시간’의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분들, 그리고 함께하셨던 모든 스탭분들을 찾아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소속사인 오앤엔터테인먼트에도 도의적으로 사과드리며, 불미스럽게 언급된 문화창고에도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를 믿고 항상 응원해 주시며 기다려 주신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도 고개 숙여 용서를 구합니다. 글을 쓰면서 다시 한 번 저의 실수와 그릇된 행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제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모든 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않으며, 항상 제 자신을 돌아보고 관리하는 건강한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김정현 프로필

영화배우, 탤런트
신체 : 183cm
소속사 : 오앤엔터테인먼트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데뷔 : 2015년 영화 '초인'
수상 : 2017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김정현 인스타그램 : @jhkim0405

김정현은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했는데 이 데뷔작으로 이후 질투의화신, 학교 2017 등 작품에 캐스팅 되었다고 한다 인생의 터닝 포인트였다고 한다. 과연 김정현은 이 상황을 잘 이겨나갈수 있을까..

 

이 사건에 대한 인터넷 댓글반응 이다

깊은 반성하시고 개념 있는 배우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주위의 사람들이 있어야 나도 빛나는 법입니다 잘못 된거는 끊어내시고 사과할 부분은 깔끔하게 사과하시고 배려하면서 잘 풀어내세요 누구나 평생 부끄러울 정도의 잘못은 합니다 마음을 담아 진정성 있게 대하는 자세가 필요한것 같아요 두번의 실수는 없길 바랍니다

사과 진작 했으면 어땠을까? 아니면 헤어지고 직후라도..

많은 생계가 걸린 모든 스테프들에게 단 두명의 행동이...너무 많은 피해를 주었다....

저역시 좋아하는 배우나 사람들이 항상 저를 실망시키는 일이 없었는데 김정현배우 철인왕후보고 연기 넘 잘해서 출연작 다찾아보고 그랬는데 너무 안타깝네요..ㅠㅠ

'시간'은 되돌릴 수 없는 것

되돌릴수 없는 일이지만 서현배우님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치료잘받고 다시 일어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승기 주택 매입  (0) 2021.04.16
김다은 해명  (0) 2021.04.15
서예지 해명  (0) 2021.04.14
KCM 에어팟 이유  (0) 2021.04.11
샘 오취리 근황  (0) 2021.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