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29. 15:15ㆍ스타
박수홍 친형이 그동안 100억원에 달하는 출연료를 미지급 했다는 폭로 댓글이 올라왔다. 박수홍의 유튜브 검은고양이 다홍에는 이런 폭로글이 올라왔는데 박수홍의 친형과 형수가 매니저를 시키고 박수홍의 출연료와 돈 관리를 형과 형수가 했는데 미지급한 금액이 많고 연락되지 않는다고 주장하였다.
박수홍 친형 100억
왜 : 박수홍 친형과 형수가 출연료를 미지급했다는 주장의 댓글이 박수홍 유튜브에 달림
그래서 : 박수홍은 우울증으로 힘들어하고 있고 팬분들의 위로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함.
유튜브 폭로 댓글(주장문) 일부
수홍님 다홍님을 사랑해주시는 분들만이라도 이 사실을 아시고 꼭 위로를 해주시고 수홍님이 팬분들의 응원으로 계속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중략
박수홍 30년 평생 1인 기획사, 30년 전 일 없던 형 데려와서 매니저 시킴, 박수홍 출연료 모든 돈 관리 형이랑 형수가 함, 박수홍이 버는 돈은 그들의 생계임,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해 극도로 불안감을 느껴 결혼을 평생 반대함,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이 백억이 넘음,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황..
박수홍님은 우울증으로 매우 힘든 상황
** 팩트체크는 되지 않은 상황이고 유튜브의 폭로 주장 댓글임 **
박수홍은 과거 결혼하고 싶은 여자가 있으나 집안의 반대로 헤어졌다는 이야기를 방송에서 한 적이 있다.
박수홍 프로필
키 : 184cm, 78kg
데뷔 : 1991년 KBS 대학개그 콘테스트
수상 :
2016년 SAF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2009년 제43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
경력 : 2009.04 국세청 명예홍보위원
유튜브 : 검은고양이 다홍
박수홍 출연료 미지급 의혹에 댓글 사건에 의한 반응이다
구독자 늘어나는 거, 동정이 아니라 응원이에요. 아시죠? 각자 힘든 시간 보내고 있는 우리잖아요. 각자의 자리에서 힘내서 잘 이겨내봐요 🧡
우연히 수홍이형이 동치미쇼에서 울면서 심정을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걱정되어서 이렇게 와서 글을남겨. 일단은 트루먼쇼에서 탈출한것을 축하해주고 싶어. 앞으로 오직 형 자신을 위한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어. 응원할게. 매일 형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좋은 것만 듣고 말하고 보고 살았으면해. 먹고 마시고 입고 타고 24시간 행하는 모든것을 형을 행복하게 하는 것으로 채우고 살았으면해. 이제 매일 웃는 삶이 시작된거야. 행복한 삶을 이제 시작해봐.
다홍이를 생각하는 박수홍씨의 따뜻한 마음에 눈물이 납니다 서로 행복하세요
나도 연예인 걱정이 제일 바보같은 일인거 아는데 이 사람은 너무 좋은 사람이잖아
아 진짜 괜히 속상하네
이봐요 박수홍씨 당신 좋은 사람이고 반드시 복받을거에요 지금처럼 열심히 살아요
다 괜찮아질 날 반드시 오니까
연예인 걱정 안하는 사람인데.. 박수홍님은 걱정이 되네요. 부모님 포함 가족들하고 인연끊고 사세요. 어머니 또 드러누우셔도요. 어머니한테는그렇게 예뻐하는 형과 동생있잖아요. 절대 맘 약해지시마시고 강해지세요!!지금부터라도 박수홍님 인생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세요!!
정말 박수홍씨가 고양이를 아낀다는 생각이 드는 게 뭐냐면 보통 동물유튜버들은 이렇게 동물 아프면 아픈 과정, 병원가는 과정을 낱낱이 찍음..그런거 볼때마다 자기가 키우는 동물이 아픈와중에 영상찍을 생각을 한다는 자체가 너무 소름끼치고 싫었음. 입장 바꿔서 생각해보면 내가 아픈데 가족이 나 아픈 과정을 카메라로 담고 유튜브에 올리는 것과 같음..
근데 박수홍씨는 상황이 다 정리된후에 영상을 찍었음. 다홍이가 아프고 병원에 있는동안에는 다홍이에게만 집중하고 함께 아파하고..
반려동물은 이런 사람이 키워야 하고 반려동물유튜브는 이런 사람이 찍어야 함
수홍씨가 진짜결혼하고싶은여자가 생겼을때도
온가족이 결사반대를했죠
수홍님이 이제까지 겪으신거 별일아니고 아직 좋은일많이남앗으니 포기하지말고
더 행복해지라고 다홍이 만나게햇나봐요
천사랑 천사가 사는 저곳은 천국인가요ㅠㅠ
유튜브 영상 많이올려주세요 잘보고있습니다!
항상응원해요! 행복하세요!!
고양이는 오감이 무척 발달된 동물입니다.
영물이라고도 하지요
수홍님의 감정 다 알고 있을거예요.
마치 다홍이가 수홍님을 지켜주는거 같습니다.
수홍씨
다홍이 기르는거 반대한 사람이 있었다는 소리 보니까 좀 걱정이 돼서요
다홍이 혼자 있을때 무슨 일 생기지 않도록 집 비밀번호는 꼭 혼자 아는 번호로 바꿔놓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조금 더 철저하게 하자면 다홍이 사료 두는 곳도 잠금장치 해놓는게 어떨까 싶은..
다홍이랑 수홍씨랑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박수홍님 클럽다니시고 그동안 철없다고만 생각했는데 여러가지 사연이있는지 얼마전에 알았어요 혼자만의 생각이었지만 겉모습만보고 판단한 제가 부끄럽게 느껴졌네요 지금부터라도 다홍이랑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다홍🖤
다홍아 수홍오빠 지켜줘서 고마워. 오빠가 바보같이 착하니까 너가 꼭 지켜주고, 오빠 마음 다독여줘. 오빠도 정말 힘드시겠지만 100세 인생이잖아요. 더 행복해지실거예요.
-------
박수홍은 이 사건에 대해 입장문을 발표하였다.
안녕하세요 박수홍입니다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수홍님 많이 힘드셨을것 같습니다. 팬들이 있으니 힘내시길 바랍니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연수 전화 이혼 (0) | 2021.03.30 |
---|---|
박중훈 음주운전 (0) | 2021.03.29 |
심은우 학폭 인정 (0) | 2021.03.29 |
박나래 성희롱 논란 (0) | 2021.03.25 |
아이유 컴백 - 라일락 (0) | 2021.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