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인데 이거 맞다 개추 눌렀다 뜻 밈 짤
나 00 인데 이거 맞다의 뜻은 내가 그 사람은 아니지만 동의한다는 의미이다. 원조 드립은 유튜브 중 하니 painkiller ai cover 곡에서 유래했다. 이후 이 드립은 나 누구인데 개추 눌렀다, 나 누구인데 이거 맞다, 누구는 그런 말투 안써요 라는 파생 밈이 발생했다.
1. 나 인데 이거 맞다 개추 눌렀다 뜻
나 00인데 이거 맞다, 나 00인데 개추 눌렀다 뜻은 나도 동의한다는 의미이다. 그런데 여기서 그냥 동의가 아니라 당사자라도 이건 맞다고 할 것이다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 실제로 해당 당사자는 보통 유명인이라 개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 리가 없지만' 당사자라도 누를 것이라 예상되는 점에서 약간의 웃음벨이 있는 드립이다.
이 드립과 유사한 것은 '00 애미도 못알아보겠다 : 분장을 비슷하게 했을 때(ex : 충주맨 샘스미스 황제성)' 가 있다.
2. 나 하니인데 개추 눌렀다 드립 유래
하니의 AI커버 영상에서 누군가 하니가 본다면 좋아요 눌러달라고 했고,
하니가 아닌 사람이 '나 하니인데 개추 눌렀다'라고 하며 이 드립과 밈이 생겼다. 추가적으로 하니는 그런말투 안써요도 같이 드립화 되었다.
개추의 뜻은 디씨 인사이드의 게시글 추천이라는 의미이다.
3. 나 00인데 개추 눌렀다, 나 00인데 이거 맞다 밈
나 누구 인데 개추 눌렀다. 누구는 그런 말투 안 써요. 나 누구인데 이거 맞다의 밈 사용법은
1. 일단 내가 당사자가 아니지만 당사자라도 공감할 댓글을 찾는다.
2. 그 다음 해당 당사자라고 사칭을 하며(사칭이 잘못된 거지만 이 밈에서는 다른사람들이 속지 않고 다들 드립인걸 대부분 알음)
3. 나 00인데 이거 맞다고 표현을 하는 식이다.
댓글을 잘못 선정하면 유명인인 척 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