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니스 뜻 의미 정의 영화 줄거리

2023. 1. 11. 20:42밈 공부

위트니스의 뜻은 증인을 의미한다. witness는 직접 상황을 목격해서 진술할 지식을 갖춘 사람을 의미한다. 위트니스에 대한 영화는 93년부터 02년까지 방영되었다.

위트니스 뜻과 의미

위트니스은 일반적으로 직접 목격함으로써 사건이나 상황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입니다. 법적 맥락에서 위트니스은 그들이 보거나 들은 것에 대해 법정에서 증언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위트니스의 증언은 사실을 확립하거나 사건에 제시된 다른 증거를 반박하거나 뒷받침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위트니스이란 무언가를 보거나 알고 있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위트니스 뜻
witness

 

위트니스 X 파일 영화

"The X-Files"는 1993년부터 2002년까지 방영된 미국의 인기 SF TV 시리즈로 1998년과 2008년에 두 편의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사건을 조사하는 FBI 요원 Fox Mulder와 Dana Scully를 중심으로 한 쇼입니다. 종종 "X-파일"이라고 하는 초자연적인 현상과 연결됩니다.

 

쇼의 주요 주제는 외계인 납치 및 정부 은폐 조사를 중심으로 합니다. 쇼의 중심 줄거리는 외계 생명체의 존재에 대한 FBI 요원 폭스 멀더의 믿음과 그 정보에 대한 미국 정부의 주장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의 파트너인 스컬리 요원은 멀더의 이론을 폭로하고 조사 중인 사건에 대한 "과학적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멀더의 발견을 과학적으로 분석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시리즈 전반에 걸쳐 두 요원은 초자연적 경험을 보고한 다양한 위트니스을 만나고 사건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그들을 인터뷰하고 조사합니다. 쇼는 또한 음모 이론, 비밀 정부 실험 및 초자연적 생물과 같은 주제를 중심으로 반복되는 다른 반복되는 캐릭터와 스토리 라인을 제공합니다.

 

 

위트니스 영화 줄거리

"Witness"는 Peter Weir가 감독하고 Harrison Ford, Kelly McGillis, Lukas Haas가 출연한 1985년 미국 범죄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필라델피아 기차역 화장실에서 살인 사건을 목격한 어린 아미쉬 소년 새뮤얼 랩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잠복 경찰인 존 북은 사무엘과 그의 어머니 레이첼 랩을 보호하고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동안 그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가도록 지정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John Book이 Amish 인 척하고 Amish의 단순한 삶을 살기 시작하는 Amish 커뮤니티에 숨어 있습니다.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그는 Rachel Lapp과 낭만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합니다.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살인이 더러운 경찰과 관련이 있음이 분명해지며 John Book은 자신을 받아들인 커뮤니티를 배신하거나 자신의 목숨뿐만 아니라 Lapp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는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가족. 영화는 또한 완전히 다른 두 세계, 즉 현대 도시 세계와 전통적인 농촌 공동체인 아미쉬가 충돌할 때 발생하는 갈등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하여 8개의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Kelly McGillis는 영화에서 그녀의 연기로 BAFTA Award for Best Actress in a Supporting Role을 수상했습니다.

 

 

 

반응형

 

위트니스이 법적 구속력을 갖기 위해서는

위트니스이 법정에서 법적 구속력을 갖기 위해서는 법원에서 유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위트니스이 선서 또는 확언의 성격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이 아는 한 진실한 증언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트니스에 대한 자격 요건은 관할권과 사건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연령(예: 18세 이상), 건전한 정신, 사건의 당사자가 아니거나 상당한 이해 관계가 있는 사람을 포함합니다. 사건의 결과에.

 

사실심리자(일반적으로 배심원 또는 판사)가 결정하는 위트니스의 신빙성은 제시된 증거를 기반으로 합니다. 고려할 수 있는 일부 요소에는 문제의 사건을 관찰할 수 있는 위트니스의 기회, 사건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설명하는 능력, 공정성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과거의 증언이나 진술이 포함됩니다. 법정에서 한 증언.

 

또한 위트니스의 증언은 진술의 불일치를 지적하거나 위트니스이 재판 결과에 편견이나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거나 기타 형태의 증언을 불신함으로써 상대방이 탄핵하거나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관할권에 따라 위트니스 증언 이외의 증거(예: 물리적 증거, 전문가 증언 및 문서)도 허용되고 고려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밈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옳이 뜻 유튜버 이혼  (0) 2023.01.12
브라이덜 샤워 뜻 비용 부담 음식 파티룸  (0) 2023.01.11
금사빠 금사식 뜻  (0) 2023.01.11
중꺾마 뜻 짤과 유래  (0) 2023.01.11
북산엔딩 뜻과 짤 유래  (0) 2023.01.10